서대문구 시알리스 구매 가능한 비뇨기과 TOP 5

이번 포스팅에서는 서대문구에 거주한 분들중 시알리스 구매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서대문구 비뇨기과 TOP 4 ‘연세참비뇨의학과의원, 연세탑피부과의원, 웰비뇨기과의원, 은의원, 학교앞작은의원’ 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위에 설명드린 순서는 비뇨기과 순위가 아니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남자보다 여자가 더 시알리스 구매를 선호하는 이유

시알리스(타다라필)는 주로 남성의 발기부전(ED) 치료를 위해 처방되기 때문에 시알리스가 “남성보다 여성이 더 선호한다”는 진술은 정확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여성은 다양한 이유로 다른 발기부전 치료제보다 남성 파트너가 시알리스를 사용하는 것을 선호하는 것이 사실이며, 이 약물은 때때로 여성의 특정 질환을 치료하기 위해 허가 없이 사용되기도 합니다. 다음은 일부 여성이 남성 파트너에게 시알리스를 선호하는 몇 가지 이유입니다.

더 긴 작업 시간

시알리스는 효과가 최대 36시간까지 지속될 수 있기 때문에 종종 “주말 피임약”으로 불립니다. 이는 일반적으로 약 4~6시간 동안 지속되는 비아그라(실데나필)와 같은 다른 발기부전 약물보다 훨씬 더 긴 것입니다. 이러한 연장된 기간은 보다 자발적인 성행위를 허용하며 일부 여성은 이를 선호할 수 있습니다.

매일 사용을 위한 저용량 옵션

시알리스는 성행위 전뿐만 아니라 매일 복용할 수 있는 저용량 정제를 제공합니다. 이는 피임약 복용을 계획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성행위가 잦은 커플에게 더 편리한 옵션으로 보일 수 있습니다.

부작용 감소

일부 사용자는 시알리스가 다른 ED 약물보다 부작용이 적다고 보고하지만 개인 경험은 다양합니다. 부작용이 적으면 관련된 두 당사자 모두에게 더 즐거운 경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여성용 오프라벨 사용

시알리스는 때때로 여성 성적 흥분 장애(FSAD)와 같은 여성의 상태를 치료하거나 폐동맥 고혈압 증상을 완화하기 위해 오프 라벨로 사용됩니다. 그러나 이러한 오프라벨 사용은 널리 받아들여지지 않으며 아직 연구 중입니다. 따라서, 이 분야에 대해서는 더 많은 연구가 필요하기 때문에 시알리스가 넓은 의미에서 자신의 사용을 위해 “여성이 선호한다”고 말하는 것은 부정확할 것입니다.

심리적 요인

일부 여성들은 약물의 효과가 더 오랫동안 지속되어 보다 자연스럽고 시간 압박이 덜한 성적 상호 작용이 가능하다는 사실을 알고 압박감이나 스트레스를 덜 느낄 수 있습니다.

남성과 여성 모두의 성 건강 문제에 대한 정확한 진단과 적절한 치료를 위해서는 의료 서비스 제공자와 상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항상 시알리스와 같은 약품을 처방에 따라 의료 감독 하에 사용하십시오.

서대문구 시알리스 구매 비뇨기과 TOP 4

연세참비뇨의학과의원

연세참비뇨의학과의원_대표이미지

안녕하세요? 홍제 연세참비뇨의학과 의원 원장 이동훈입니다. 연세대학교를 졸업하고 연세의료원에서 비뇨기과 수련과정을 마치고 연세대와 부산대 등에서 약 7년간 대학병원 전임교수로 근무하였습니다.

비뇨기과라고 하면 남성환자들만 가는 곳이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고 또한 대학병원 수준의 진료를 제공하는 동네의원이 많지 않아 늘 안타깝게 생각하던 중 뜻한 바가 있어 홍제에서 2020년 02월 연세참비뇨의학과 의원을 설립하였습니다. 개인병원 비뇨기과도 대학병원 못지 않게 다양한 비뇨기과 진료가 가능하다는 것을 보여드리겠습니다.

항상 환자의 입장에서 고민하는 의사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리뷰:

연세참비뇨의학과의원_리뷰

연세탑피부과의원

연세탑비뇨기과의원_대표이미지

연세탑비뇨기과의원_리뷰

웰비뇨기과의원

웰비뇨기과의원_대표이미지

웰비뇨기과의원_리뷰

은의원

은의원_대표이미지

주차 가능 (주차장 위치 티맵; 남가좌동 291-22)

  • 리뷰 :

은의원_리뷰

학교앞작은의원

학교앞작은의원_대표이미지

학교앞작은의원_리뷰

You may also like...